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2탄 직업과 인스타그램

by I'm a 쿼카 2023. 7. 25.
반응형

2023년 7월 커플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시작되었습니다.

tvN의 '2억 9천:결혼전쟁'은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의 옥순과 돌싱글즈 3 출연자의 유현철이 예비부부로 참가를 하여 생존 경쟁이 치열하며, MBN의 '돌싱글즈 4'도 안무가 배윤정의 남편 제롬이 등장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2탄 직업과 인스타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16기는 '돌싱 특집'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고, 매주 수요일 SBS Plus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돌싱특집 2탄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2탄 영수직업과 인스타그램

👨 단단한 남성미 <영수>

 

다부진 체격으로 등장한 영수는 “훤칠한 분이 오셨네. 연애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제작진이 물었고, 영수는 “그게 어디서 막히냐면 아이가 셋인데에서”라며 머쓱하게 웃었다.

 

영수는 “아이가 셋이고, 양육은 이혼한 아내가 하고 있다. 2013년 결혼 후 4년 만에 다둥이 아빠가 됐다. 돌싱인 걸 알고도 소개받는다 하면 아이 셋이서 그냥 다 얘기가 끝나더라. 애초에 연애가 안 된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차라리 양육하고 있는 여성분이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또 그런 분들은 만날 계기가 안 되더라”라고 말했고, 이상형으로 “배려심 있고 여성스러운 청담동 맏며느리 스타일을 만나고 싶다”라고 했다.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2탄 직업과 인스타그램

👨 어쩌다 보니 돌싱, 귀엽고 똘똘한 <영호>

 

(S디스플레이) 대기업에 다니는 10년차 직장인 영호는 “사내부부였는데 헤어졌다. 전처는 퇴사했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혼인신고를 안했냐”고 묻자, 영호는 “원래 자녀가 생기면 하려고 했으나 그전에 이혼하게 됐다. 연애를 오래 했다. 살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애랑 결혼이랑 다르더라. 연애 때 잘 맞는 부분도 당연히 많지만 안 맞는 부분이 결혼하면 나면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서로 안 맞는 게 더 커지더라”라고 했다.

 

영호의 이상형도 배려심 많은 여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 어쩌다 보니 울보, 이리저리 봐도 진국 <영식>

 

13살 딸, 11살 아들을 양육하고 있는 영식은 “모태 충청도 남자지만 답답한 스타일은 아니다. 말은 좀 느리다는 얘기를 듣는다”고 말했다.

 

“혼자가 된 후에 1년 넘게 재혼 생각이 없었다. 아이들 크고 나서 한 10년 정도 이렇게 살면 그때나 생각해볼까 했다. 그러던 중에 막내 아이가 ‘새엄마 만날 생각 없지?’라고 물어보더라. 아이들의 솔직한 응원 덕에 용기를 갖고 나오게 됐다”며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 어쩌다보니 배우상, 강남스타일 <영철>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해 배우 조진웅을 닮았다는 반응을 얻은 영철은 박병은, 소지섭, 강동원과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며 뿌듯해해 다소 놀라움을 안겼다.

 

14살, 10살 아들 둘을 키우고 있고, 큰아들로부터 “아빠의 인생이 있으니까 여자친구 만나도 나는 문제없어”라는 응원을 들었다고 전했다.

 

“직구를 던지는 스타일”이라는 자기 소개와 함께 솔로나라에서의 그의 거침없는 모습이 살짝 예고돼 기대를 안겼다.

 

👨 어쩌다 보니 주인공? 개성과 달변 <광수>

 

창업 전 국내L 전자에서 5년 반 정도 개발연구원으로 일했던 스타트업 대표로, 현재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서 제조, 판매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외적인 조건은 없다. 나이도 상관없다. 자녀 유무도 상관없다. 사람을 볼 때 선입견이나 편견 없이 보려고 한다. 조건은 중요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 미스터리맨, 시애틀 유교보이 <상철> 

 

사자가 그려진 옷을 등장한 상철은 동물을 좋아한다고 밝히면서 “14살 중학생 시절 미국으로 넘어갔다. 처음에는 형님하고 유학하러 갔었는데 미국 환경이 괜찮았다. 이후 가족 모두가 이민을 갔다”라고 자신에 대해 설명했다.

 

시애틀에 거주 중임을 밝히면서 2017년 말레이시아 화교와 결혼했다가 2020년 이혼했다고 전했다. 자녀는 없었다.

돌싱특집 2탄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2탄 직업과 인스타그램

👩 미소 속에 빠진 그대, 슈퍼히로인의 재인,<영숙> 

 

사전 인터뷰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술먹는 자리에서 만나서 연락이 뜸해져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성탄절 전에 연락이 와서 만나게 돼서 사귀게 됐다”며 “딱 한 번 합궁(?)을 하게 됐는데 아이가 생긴 거다”라고 고백했다.

 

영숙은 “저희 집에서는 결혼 후 아이를 고려해 보길 바랐는데 어차피 누구랑 결혼해도 아이는 생길 건데 사실은 결혼이라는 것보다는 저 닮은 아기 하나 꼭 낳고 싶었는데 사실 너무 고되서 결혼은 사실 생각도 안 했다. 누가 이렇게 고생 많고 보잘것없는 나랑 결혼을 하겠냐는 생각을 해서. 결국 가족과 연을 끊고 아기 낳는 걸 선택했다”라고 밝혔다. 


👩 건강하고 똑똑한 그대, 숨은 보석처럼 <정숙> 


31살에 결혼했다가 32살 초에 돌아온 정숙은 결혼생활은 얼마 안 했고, 자녀도 없다고 밝혔다.

 

프리다이빙, 골프, 스쿠버 등 운동을 좋아해서 같이 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 해맑은 그대, 깨발랄의 아이콘 <순자>


이혼한 지 3개월, 나도 빨리 행복해져야지. 그래서 여기에 나와갸겠다고 이렇게 생각하고 왔는데 잘 온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란 듯이 잘 살 거라고. 나의 존엄을 챙겨줄 거라고”라며 이상형으로 “쌍꺼풀이 없는 거. 없는 사람이 좋다”라고 밝혔다.

 

“작년에 29살에 사고 쳐서 결혼했다. 27세에 출산했으니까 28세부터 사실혼이 시작된 거다”며 “제가 전남편한테 생활비를 안 받았다. 그래서 아빠 카드를 쓰고 그랬는데 남자가 자꾸 돈이 없다고 하니까 아빠 카드 빼서 쓴 거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아버지의 도움이 당연했다. 그게 도움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내 삶의 일부라고 생각을 해서 당연스럽게 생각했는데, 진짜 바보처럼 살았죠”라며 “12개월 딸은 제가 키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 사랑이 전부, 착한 엄마 우리 <영자>


“결혼식을 안 해봐서 한이 있다. 혼전임신으로 아이부터 생겼고, 안정적일 때 결혼식을 하자고 했는데 안정이 오기 전에 헤어져버렸다”며 일곱 살 딸을 둔 예비 학부모였다.

 

 “이혼한 지 4년 정도 됐다. 어릴 때 기억을 다 하는 것 같다. 지금도 어떤 상황인지 다 인지하고 주변 친구들한테도 엄마 아빠 상황을 다 말할 정도로”라며 “나이 또래에 비해서 철이 빨리 든 것 같다”며 눈물 흘렸다.

 


👩 사랑 그리러 온 <옥순>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해 3MC의 시선을 사로잡은 옥순의 직업은 서양화가였다.

 

이혼 후 근황으로 “그림도 그리고 강아지랑 산책도 하고 드라이브를 되게 좋아해서 날씨 좋은 날엔 하고, 요리나 베이킹 꽃꽂이 또는 강아지 옷 만들기를 한다”고 밝혔다.

 

첫 결혼으로 “세 번째 본 날 결혼했다. 밤새도록 (전남편이) 결혼하자고 청혼했다. 두 번째 만남부터 통으로 대관해서 이벤트를 하고, 조금이라도 생각할 틈 없게 집안에서까지 밀어붙였다”라고 전했다. 결국 만난 지 두 달 만에 결혼했다고 한다.


👩 솔직한 현실주의자, 엉뚱 또는 발랄 <현숙>


“결혼은 대학교 1학년 겨울에 아기가 생겼다는 걸 알고 2학년 때 여름 방학 때 출산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껼혼식은 안 하고 혼인신고만 하고 시댁에서 육아에만 전념했다. 애들은 다 놀러 다니고 저는 집에서 아기 보고. 어느새 14년이 흘렀다. 딸은 14살이다”라고 말했다.
 

16기 첫인상 여자들의 선택

영수 영숙, 순자, 옥순(인터뷰때만 선택 후 바꿈)
영식 현숙
영철 정숙, 영자, 옥순
영호, 광수, 상철 0표


✅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2탄 방영 후 더 자세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